아시아경제 22.03.16 화순 천사관, 31일까지 ‘호남사진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열린마당
보도자료

아시아경제 22.03.16 화순 천사관, 31일까지 ‘호남사진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6-08 17:08 조회917회 댓글0건

본문

전남 화순군은 오는 31일까지 화순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이하 천사관)에서 운영하는 호남사진아카데미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카데미는 사진입문반, 중급사진반, 사진연구반 3개 강좌로 나눠 진행된다.




수강생은 강좌별 20명 이내 총 60여 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5만원이다.


봄학기 수업은 내달 2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될 예정이며, 천사관 주변 현장에 출사를 나가 이론, 실습 병행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서는 천사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작성하고 이메일, 팩스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된 호남사진아카데미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실전 수업으로 수강생의 만족도가 크다.


수강생들의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사진 전시회 개최 등 화순의 아름다움을 기록하고 널리 알리는 데도 앞장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천사관이 지역민을 위한 무료 영화 상영, 사진 강좌,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사진 전문 문화공간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많은 군민의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문화관은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자세한 사항은 천사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